알림마당
입찰 공고
[공고2016-028호] '폐가전제품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’ 서버장비 구매 공고(재공고)
1. 일반사항
가. 사 업 명 : ‘폐가전제품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’ 서버 구매 및 설치
나. 목 적
○ 배출예약시스템 사용자 증가 및 누적 데이터 효율적 관리 등을 통해 운영환경을 개선하고, 동시 접속자에 따른 과부화를
사전에 방지하여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
다. 납품기간 : 계약일로부터 30일(공휴일 포함)
라. 납품장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에서 지정한 장소
마. 구매내역 : Database 및 Web 서버 등 구매
※ 서버장비 세부사항은 “구매 물품 규격서” 참조
바. 사업예산 : \ 35,000,000 원(VAT 별도)
사. 선정방법 : 공개경쟁 입찰
※ 유찰시 수의계약 진행(공제조합 사무처리 규정 제12조 1항 6호 의거)
2. 사업자 선정 계획안
가. 사업자 선정(참가자격)
○ 공고일 현재 “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”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“소프트웨어 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자)”로 신고를
필한 업체
○ 제품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제조사 정품 공급확약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후 7일 이내 제출할 수 있는 업체
(미제출시 계약 해지)
나. 평가방법
○ 입찰가격이 예산 범위를 초과할 경우, 평가대상에서 제외
○ 평가기준 : 가격평가(100%)
* 최저 입찰가격 :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
* 당해 입찰가격 : 당해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
* 입찰가격 평점산식의 "( )"안의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을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
다. 입찰보증금 및 귀속 (※ 면제, 지급각서 대체)
○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지급각서로 대체하며, 다만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
에는 지급각서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.
3. 진행일정
가. 입찰참가 신청
○ 제출기한 : 2016. 10. 31(月), 13:00
○ 제 출 처 :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62, 7층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공익사업팀
○ 제출방법 :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
※ FAX, e-mail 접수 불가
○ 문 의 : 공익사업팀(02-3468-8533)
나. 제출서류
① |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 |
|
② |
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서 1부. |
|
③ |
인감증명서 1부. |
|
④ |
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. (※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) |
[서식 제1호] |
⑤ |
사업수행계획서(예정공정표 및 작업계획서 등) 1부. |
|
⑥ |
입찰참가신청서 1부. |
[서식 제2호] |
⑦ |
가격제안서(인감날인 밀봉) 1부. (※ 납품 물품 상세 명세 포함) |
[서식 제3호] |
# 첨부: 1. 배출예약시스템 서버 구매 및 설치 공고(재공고)
2. 구매물품 규격서 각 1식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