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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[공고2017-001호]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사무실 인테리어 용역 사업자 선정 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사업명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사무실 인테리어 용역
나. 공사내용 : 新사무실 인테리어 공사 및 舊사무실 원상복구 공사
다. 공사기간 : 계약체결일 ~ ‘17. 5. 31
라. 배정예산 : 이억오천만원정(₩250,000,000원, VAT별도)
2. 선정방법
가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(지역제한, 서울/인천/경기)
나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
3. 입찰일정
가. 제안서 제출
○ 제출기한 : 2017년 2월 28일(화) 18:00, 방문접수(우편, 팩스, 이메일 접수 불가)
○ 제 출 처 :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62(캠코양재타워 7층)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경영기획팀
나. 제안 발표회
○ 일 시 : 2017년 3월 3일(금), 14:00
○ 장 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
※ 일정 변동 시 별도 통보
○ 방 법 : 프리젠테이션 설명(발표 15분, 질의응답 5분)
※ 제안발표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 포기로 간주
다. 현장설명회
○ 일 시 : 2017년 2월 10일(금), 14:00
○ 장 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
※ 현장설명회 불참 시 입찰 참가 불가
4.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
가. 낙찰자 결정방법
○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 한도의 85%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.
○ 종합점수(100) = 기술평가 점수(80) + 가격평가 점수(20)
○ 종합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최종 업무범위 및 가격협 상을 통해 사업자 선정
나. 입찰보증금
○ 본 공제조합 계약사무처리규정 제9조 4항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현금,
은행보증수표, 이행보증보험증권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일시 이전까지 납부하여야 함
5. 제출서류
① |
입찰 참가 신청서 |
서식 1호 |
② |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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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|
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등 관련 자격 증명 사본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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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 |
인감증명서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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⑤ |
대리인일 경우 위임장, 신분증지참 |
서식 2호 |
⑥ |
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8부, 이동식 저장매체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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⑦ |
가격제안서 1부(인감날인 밀봉) |
서식 3, 3-1호 |
⑧ |
사용인감계(제출서류에 사용 인감 사용한 경우에 한함) |
서식 4호 |
⑨ |
업체 일반현황 1부 |
서식 5호 |
⑩ |
사업실적증명(용역수행증명서) 원본 1부 |
서식 6호 |
⑪ |
업무별 인력투입 계획 |
서식 7호 |
⑫ |
공사 책임자 이력 사항 |
서식 8호 |
⑬ |
결산감사보고서(공인회계사발행) 또는 표준재무제표(홈택스)[2015년 결산 기준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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⑭ |
입찰 보증금 또는 증권 등(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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⑮ |
확약서 |
서식 9호 |
⑯ |
선택사항 : 업체소개서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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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첨부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사무실 인테리어 용역 제안 요청서. 끝.
2017년 2월 1일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