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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[공고2017-003호] '폐가전 파렛트 렌탈(임차)' 사업자 선정 공고(재공고)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(1) 공 고 명 : '폐가전 파렛트 렌탈(임차)‘ 사업자 선정(재공고)
(2) 범 위 : '첨부' 참조
(3) 렌탈(임차)품목 : 폐가전 평파렛트(1,800mm × 1,600mm × 150mm)
(4) 렌탈(임차)수량 : 별도 문의 요망
2. 선정기준 및 방법
(1) 선정대상 : 파렛트 렌탈(임차) 업체
-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- 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’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
(2) 사업자 선정 방법 : 공개 경쟁입찰
(3) 선정기준
- 본 공제조합에서 요구하는 품질 수준 만족 가능한 제품 납품 업체
- 최소단가 제안업체(일 사용료 단가, 배송지 운반 단가)
- 배송지 위치 정보는 별도 문의
(4) 선정방법
- 본 공제조합에서 요구하는 제작 방법 및 품질 수준 이상의 제품을 납품 가능한 업체만 참여 가능하다.
-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제안한 경우에만 평가 유효하다.
- 최저 가격 제안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파렛트 랜탈(임차) 단가가 낮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하며,
이 또한 동점일 경우, 추첨에 의하여 결정한다.
- 제안 가격은 파렛트 렌탈비 단가 및 운반비 단가를 평가 대상으로 한다.
단, 그 세부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세부 항목을 제출하도록 한다.
3.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제안서 제출
(1) 제출기한 : 2017. 2. 28(화), 18:00
(2) 제출장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(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62(도곡동, 캠코양재타워 7층)
(3) 제출방법 :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(FAX, e-mail 접수 불가)
(4) 사업자 선정 및 결과 발표 : 2017. 3. 2(목), 16:00(예정)
- 선정된 사업자에 대해서만 개별 연락
(5) 문 의 : 공제사업팀(02-3468-8541)
4. 제출서류
(1) 입찰 참가 신청서(별지 1호)
(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5. 납품 제품별 사양
- 첨부 “폐가전 파렛트 사양서” 참조
6. 유의사항
-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다.
-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·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
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,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.
- 낙찰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는다.
-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.
-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.
-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한다.
2017.02.21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