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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[공고2017-008호] 수도권자원순환센터 냉매회수기 제작·설치 및 부대설비 개선공사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사업명 : 수도권자원순환센터 냉매회수기 제작·설치 및 부대설비 개선공사
나. 공사내용 : 에어컨 실외기 내 잔류냉매(R-22, R-410a) 회수기, 외부 보관시설, 부대설비공사 등
다. 공사기간 : 2017. 5. 18 ~ 7. 17 (2개월)
라. 배정예산 : 육천오백만원정 (₩65,000,000원, VAT별도)
2. 선정방법
가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(업종 제한, 별첨 1 참조)
나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
3. 입찰일정
가. 제안서 제출
○ 제출기한 : 2017년 5월 12일(금) 18:00, 방문접수(우편, 팩스, 이메일 접수 불가)
○ 제 출 처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(이의동), 에이스광교타워 803호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연구개발팀
나. 제안 발표회
○ 일 시 : 2017년 5월 15일(금), 14:00
○ 장 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
※ 일정 변동 시 별도 통보
○ 방 법 : 프리젠테이션 설명(발표 15분, 질의응답 5분)
※ 제안발표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 포기로 간주
다. 현장설명회
○ 일 시 : 2017년 5월 2일(화), 14:00
○ 장 소 : 수도권자원순환센터 (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342번길 67)
※ 현장설명회 불참 시 입찰 참가 불가
4.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
가. 낙찰자 결정방법
○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 한도의 85%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.
○ 종합점수(100) = 기술평가 점수(80) + 가격평가 점수(20)
○ 종합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설비 공급사양 및 가격협상을 통해 사업자 선정
나. 입찰보증금
○ 본 공제조합 계약사무처리규정 제9조 4항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현금,
은행보증수표, 이행보증보험증권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일시 이전까지 납부하여야 함
5. 제출서류
① |
입찰 참가 신청서 |
서식 1호 |
② |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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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|
‘제조업’ 또는 ‘특정설비제조업’ 등록증 사본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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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 |
‘폐가스처리업’ 또는 냉매회수기 제작 관련 ‘중소기업’, ‘벤처기업’ 등록증 사본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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⑤ |
인감증명서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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⑥ |
대리인일 경우 위임장, 신분증 지참 |
서식 2호 |
⑦ |
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10부, 별도 이동식 저장매체(USB) 1EA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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⑧ |
가격제안서 1부 (인감날인 후 밀봉) |
서식 3, 3-1호 |
⑨ |
사용인감계 |
서식 4호 |
⑩ |
업체 일반현황 |
서식 5호 |
⑪ |
사업실적증명(용역 이행 실적증명서) |
서식 6호 |
⑫ |
업무별 인력투입 계획 |
서식 7호 |
⑬ |
공사 책임자 이력 사항 |
서식 8호 |
⑭ |
결산감사보고서(공인회계사발행) 또는 표준재무제표(홈택스)[2015년 결산기준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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⑮ |
입찰 보증금 또는 증권 등(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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⑯ |
확약서 |
서식 9호 |
# 별첨 1. 제안요청서 1부.
2. 과업지시서 1부. 끝.
2017년 4월 28일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