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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[공고2017-015호] 폐냉장고 내 가스켓 회수 및 재활용 효율화 연구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찰공고명 : 폐냉장고 내 가스켓 회수 및 재활용 효율화 연구
나. 용역범위 : 추진계획“Ⅲ.과업 세부 내용”참조
다.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4개월
라. 소요예산 : 30,000천원(부가세 별도)
2. 입찰방법 : 공개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3. 입찰일정
가. 입찰 제안서 제출마감 일시 및 제출처
○ 일 시 : 2017. 6. 21.(수), 18:00 까지 (방문접수, 우편접수)
○ 제출처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연구개발팀
※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
나. 제안발표회 일시 및 장소
○ 일 시 : 2017. 6. 23.(금), 15:00 예정 (변경 시 별도 통지)
○ 장 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
○ 발표내용 :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원칙으로 업체별 30분 이내(발표 20분/질의응답 10분)에 발표가 가능한 분량으로 작성
○ 발표자료 : 발표 당일 10부 제출
4. 입찰 관련사항
가. 낙찰자 선정방법
○ 업체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
○ 제안서(70%) 및 업체평가(30%)
○ 종합평가 점수 = 제안서 평가 점수 + 입찰 업체평가 점수
- 공제조합 內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 (※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)
- 제안서 평가 점수 : 이해도, 세부 내용 및 계획의 적절성 등
- 입찰 업체평가 점수 : 참여인력 전문성[절대평가], 수행실적[절대평가], 지원 및 사후 관리
○ 동점 시 처리방침
-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
- 제안서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
○ 제안서 평가 방법
- 제안서 평가 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각 업체별 점수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한 값으로 산출
(제안 업체가 제시한 객관적으로 사실 자료를 근거로 평가하며, 각 업체별 제안서 설명회를 개최 후 평가 실시)
- 제안서 평가 점수가 85% 이상인 자 또는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본다. (본 공제조합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동 가능)
○ 낙찰자는 협상일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
나. 입찰보증금
○ 본 공제조합 계약사무처리규정 제9조 4항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현금,
은행보증수표, 이행보증보험증권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일시 이전까지 납부하여야 함
5. 제출서류(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)
가. 제안서 10부
※ 모든 제출서류는 한글(hwp)로 작성하고, 평가용 발표 자료는 ppt로 작성함.
※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 없이 표지,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.
나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(원본대조필)
다. 인감증명서 1부
라. 입찰참가신청서 1부(인감증명서상 인감날인) [서식 1 참조]
마.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 1부(이행보증보험증권 등)
바.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[서식 2 참조]
사. 본 사업관련 주요용역 수행실적 1부 [서식 3 참조]
아.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[서식 4 참조]
자.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(해당자에 한함) [서식 5 참조]
차. 합의각서 1부(해당자에 한함) [서식 6 참조]
카. 제안서 표지 [서식 7 참조]
6. 기타사항
○ 기타 또는 자세한 세부사항은 공제조합 연구개발팀(☎031-8014-5442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# 첨부. 폐냉장고 내 가스켓 회수 및 재활용 효율화 연구용역 추진계획 – 재공고용 1부. 끝.
2017.06.15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