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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[공고2017-025호] 2017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조합 홍보부스 설치 및 운영사업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➊ 공고명 : “2017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조합 홍보부스 설치 및 운영사업” 사업자 선정
❷ 용역범위 : '첨부3. 제안요청서' 참조
❸ 용역기간 : 계약일 ~ ‘17.11.8
❹ 사업예산 : 50,600,000원(부가세포함)
2. 선정기준 및 방법
➊ 선정대상 : 본 사업 수행 가능 업체
○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○ 코엑스(COEX) 서비스협력업체로 등록된 업체
○ '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'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
※ 2개기관 이상 컨소시엄 제안 가능(컨소시엄 제안 시 대표기관이 코엑스 서비스 협력업체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)
❷ 사업자 선정 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❸ 선정기준 및 방법 : '첨부2. 연구기관 선정평가계획' 참조
3. 입찰 일정
➊ 제안서 제출
○ 제출기한 : 2017. 9. 20(수), 17:00
○ 제출장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
○ 제출방법 :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(FAX, e-mail 접수 불가)
○ 주 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(우편번호:16226)
❷ 제안발표회
○ 일 시 : 2017. 9. 22(금), 14:00 예정 (변경시 별도 통지)
○ 장 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
○ 발표내용 :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원칙으로 제안기관별 30분 이내(발표 20분/질의응답 10분) 분량으로 작성(PPT)
○ 발표자료 : 발표 당일 인쇄물 7부 제출
4.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
➊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
○ 용역제안기관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
○ 용역 수행능력평가(80%), 가격평가 점수(20%)
○ 공제조합 內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
-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
- 평가항목, 방법 및 배점은 ‘첨부2. 연구용역기관 선정계획’ 참조
○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
-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
-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
○ 공고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함
○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
(단,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70% 이상인 자 또는 업체에 한함)
❷ 입찰보증금의 납부
○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, 은행보증수표,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
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,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
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.
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함
❸ 문 의 : 공익사업팀(031-8014-5422)
5. 제출서류
➊ 제안서 7부
○ 제안서는 MS PowerPoint로 작성하고, 평가용 발표 자료는 제안서를 바탕으로 발표시간을 고려하여 요약 작성함
○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 없이 표지,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
○ 제안서 작성파일 제출 : 이메일 kb.lee@k-erc.or.kr
❷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❸ 입찰 참가 신청서 (서식 1호)
❹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, 신분증지참 (서식 2호)
❺ 인감증명서 1부 (서식 3호)
❻ 보안각서 (서식 4호)
❼ 가격제안서 1부 (서식 5, 5-1호) 인감날인 밀봉
- 인건비 등 상세 내역 포함
❽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(서식 6호)
❾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 (서식 7호)
❿ 참여인력 이력사항 (서식 8호)
⓫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(해당자에 한함) (서식 9호)
⓬ 합의각서 (해당자에 한함) (서식 10호)
⓭ 개인정보동의서 (서식 11호)
⓮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 (이행보증보험증권 등)
6. 유의사항
○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
○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·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
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,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
○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음
○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임
○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함
7. 추진 일정
추 진 내 용 | 일 정 | 비 고 |
사업자 입찰 공고 | ‘17. 9. 11 ~ 9. 20 | |
제안서 접수 마감 | ‘17. 9. 20 | ~ 17시 |
제안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| ‘17. 9. 22 | |
계약내용 최종 협의 | ‘17. 9. 25 | |
계약 및 과업 착수 | ‘17. 9. 26 ~ | |
※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
#서식1호 : 입찰 참가 신청서
서식2호 : 위임장
서식3호 : 인감증명서
서식4호 : 보안각서
서식5호 : 가격제안서(상세 내역 포함)
서식6호 :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
서식7호 :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
서식8호 : 참여인력 이력사항
서식9호 : 공동수급 표준협정서
서식10호 : 합의각서
서식11호 : 개인정보동의서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