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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폐냉장고 진공단열재 발생량 통계 및 순환이용성 정보분석 |
○ 입찰에 부치는 사항
- 공고명 : “폐냉장고 진공단열재 발생량 통계 및 순환이용성 정보분석”
- 범 위 : '첨부. 과업지시서' 참조
- 기 간 : 계약일로부터 약 5개월
- 예 산 : 一金 오천만원정(₩50,000,000원, VAT별도)
○ 선정기준 및 방법
- 지원자격 :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「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」 제5조에 해당하는 기관
- 사업자 선정 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- 선정기준 및 방법 : 첨부 참조
○ 입찰 일정
- 공 고 : 2020. 6. 12(금) ~ 2020. 6. 22(월)
- 제안서 제출 : 2020. 6. 22(월), 17:00 限
‧ 제출장소 : ㈜수도권자원순환센터 인사·재무 Task팀
‧ 제출방법 :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(FAX, e-mail 접수 불가)
‧ 주 소 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덕성산단 1로 68번길 19(우 17130)
- 제안평가회 : 2020. 6. 25(목), 14:00 예정(변경시 별도 통지)
‧ 장 소 : 수도권자원순환센터 사무동 본관 회의실
※ COVID-19 확산으로 인해, 비대면 평가 진행
‧ 발표내용 :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토대로, 제안기관별 발표자료 PPT 서면 평가
(※ 발표자료는 20분 발표 분량으로 작성)
‧ 발표자료 : 제안평가회 1일 전까지 인쇄물 10부 인쇄 및 제출 (우편)
○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 (세부내용 첨부자료 참조)
- 문 의 : ㈜수도권자원순환센터 인사재무Task팀(031-323-5740)
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연구개발팀(031-8014-5441)
○ 제출서류
- 제안서 10부
※ 모든 제출서류는 한글(hwp)로 작성하고, 평가용 발표 자료는 ppt로 작성함.
※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 없이 표지,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.
- 입찰 참가 신청서(서식 1호)
-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-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, 신분증지참(서식 2호)
- 인감증명서 1부(서식 3호)
- 보안각서(서식 4호)
- 가격제안서 1부(서식 5, 5-1호) 인감날인 밀봉 ※ 인건비 등 상세 내역 포함
-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1부(서식 6호)
-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(서식 7호)
-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(서식 8호)
-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(해당자에 한함)(서식 9호)
- 합의각서 1부(해당자에 한함)(서식 10호)
-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(이행보증보험증권 등)
- 개인정보동의서(서식 11호)
○ 추진 일정(안)
추 진 내 용 | 일 정 | 비 고 |
사업자 선정 공고 | `20. 6. 12 ~ 6. 22 | |
제안서 접수 마감 | `20. 6. 22 | 17시 마감 |
제안 평가회,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| `20. 6. 25 | 14시 예정 |
사전 협상 | `20. 6. 26 | |
계약 기간 | `20. 6. 29 ~ 11. 27 | |
※ 상기 일정은 사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