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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[공고2017-018호] “중소형 폐전기·전자제품의 효율적인 회수체계 구축 방안 연구”용역 사업자 선정 공고
2. 선정기준 및 방법
➊ 선정대상 : 본 연구용역 수행 가능 업체
-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- 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’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
❷ 사업자 선정 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❸ 선정기준 및 방법 : '첨부' 참조
3. 입찰 일정
➊ 제안서 제출
- 제출기한 : 2017. 7. 10(월), 17:00
- 제출장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
- 제출방법 :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(FAX, e-mail 접수 불가)
- 주 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(우편번호:16226)
❷ 제안발표회
- 일 시 : 2017.7.11.(화), 15:00 예정(변경시 별도 통지)
- 장 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
- 발표내용 :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원칙으로 업체별 30분 이내(발표 20분/질의응답 10분) 분량으로 작성(PPT)
- 발표자료 : 발표 당일 인쇄물 5부 제출
4.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
➊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
- 업체별 제안 발표 후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
- 용역 수행능력평가(80%), 가격평가 점수(20%)
- 종합평가 점수 = 수행능력평가 점수 + 가격평가 점수
- 공제조합 內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(※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)
※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 참조
-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
·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
·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
- 수행능력평가 방법
· 수행능력평가 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각 업체별 점수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한 값으로 산출
(제안 업체가 제시한 객관적 사실 자료를 근거로 평가하며, 각 업체별 제안서 발표회를 개최 후 평가 실시)
·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85% 이상인 자 또는 업체를 우선협상 적격자로 본다. (본 공제조합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동 가능)
- 우선협상 대상자는 협상일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
- 제안서 마감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한다.
-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한다.
(단,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85% 이상인 자 또는 업체에 한함)
❷ 입찰보증금의 납부
-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, 은행보증수표,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
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,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
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다. 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.
❸ 문 의 : 공제사업팀(031-8014-5431)
5. 제출서류
➊ 제안서 5부
※ 모든 제출서류는 한글(hwp)로 작성하고, 평가용 발표 자료는 ppt로 작성함.
※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 없이 표지,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.
❷ 입찰 참가 신청서(서식 1호)
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❹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, 신분증지참(서식 2호)
❺ 인감증명서 1부(서식 3호)
❻ 보안각서(서식 4호)
❼ 가격제안서 1부(서식 5, 5-1호) 인감날인 밀봉
- 인건비 등 상세 내역 포함
❽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1부(서식 6호)
❾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(서식 7호)
❿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(서식 8호)
⓫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(해당자에 한함)(서식 9호)
⓬ 합의각서 1부(해당자에 한함)(서식 10호)
⓭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(이행보증보험증권 등)
⓮ 개인정보동의서(서식 11호)
6. 유의사항
-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다.
-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·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,
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.
-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는다.
-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한다.
-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.
-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한다.
7. 추진 일정
추 진 내 용 | 일 정 | 비 고 |
연구용역 사업자 공고 | ‘17. 7. 3. ~ 7. 10. | 8일간 |
제안서 접수 마감 | ‘17. 7. 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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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안서 설명회,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| ‘17. 7. 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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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전 협의 및 계약체결 | ‘17. 7. 12. ~ 7. 1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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착수보고회 | ‘17. 7. 2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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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간보고회 | ‘17. 9. 1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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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보고회 | ‘17. 11. 2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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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#서식1호 : 입찰 참가 신청서
서식2호 : 위임장
서식3호 : 인감증명서
서식4호 : 보안각서
서식5호 : 가격제안서(상세 내역 포함)
서식6호 :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
서식7호 :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
서식8호 : 참여인력 이력사항
서식9호 : 공동수급 표준협정서
서식10호 : 합의각서
서식11호 : 개인정보동의서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