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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 공고

[공고 2018-005호] 폐전기전자제품 내 플라스틱 재자원화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사업자 선정 공고
1.입찰에 부치는 사항
   ➊ 공고명 : “폐전기전자제품 내 플라스틱 재자원화 활성화 방안 연구”
   ❷ 용역범위 : '첨부 3. 과업지시서' 참조
   ❸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6개월간
   ❹ 배정예산 : 33,000천원(부가세 별도)
2.선정기준 및 방법
   ➊ 선정대상 : 본 연구용역 수행 가능 업체
     ○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     ○ 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’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
   ❷ 사업자 선정 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   ❸ 선정기준 및 방법 : '첨부 2. 연구기관 선정평가계획' 참조
3.입찰 일정
   ➊ 제안서 제출
     ○ 제출기한 : 2018. 3. 16(금), 18:00
     ○ 제출장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
     ○ 제출방법 :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(FAX, e-mail 접수 불가)
     ○ 주  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(우편번호:16226)
   ❷ 제안발표회
     ○ 일  시 : 2018. 3. 20(화), 14:00 예정(변경시 별도 통지)
     ○ 장  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대회의실
     ○ 발표내용 : 제안서의 수록내용을 원칙으로 제안기관별 30분 이내(발표 20분/질의응답 10분) 분량으로 작성(PPT)
     ○ 발표자료 : 발표 당일 인쇄물 10부 제출
4.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
   ➊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
     ○ 용역제안기관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
     ○ 용역 수행능력평가(80%), 가격평가 점수(20%)
     ○ 공제조합 內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
       -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
       - 평가항목, 방법 및 배점은 ‘첨부 2. 연구용역기관 선정평가계획’ 참조
     ○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
       -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
       -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
     ○ 우선협상 대상자는 협상일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
     ○ 제안서 마감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함
     ○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
         (단,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80% 이상인 자 또는 업체에 한함)
   ❷  입찰보증금의 납부
     ○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, 은행보증수표,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
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,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
이후에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.
         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함.
   ❸ 문    의 : 연구개발팀(031-8014-5442)
5.제출서류
   ➊ 제안서 10부
     - 모든 제출서류는 한글(hwp)로 작성하고, 평가용 발표 자료는 PPT로 작성함
     - 제안서는 쪽수에 제한 없이 표지, 목차를 제외하고 서식 하단 중앙부에 쪽수를 기재하여 작성함
   ❷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  ❸ 입찰 참가 신청서(서식 1호)
   ❹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, 신분증지참(서식 2호)
   ❺ 인감증명서 1부(서식 3호)
   ❻ 보안각서(서식 4호)
   ❼ 가격제안서 1부(서식 5, 5-1호) 인감날인 밀봉
     - 인건비 등 상세 내역 포함
   ❽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1부(서식 6호)
   ❾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(서식 7호)
   ❿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(서식 8호)
   ⓫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(해당자에 한함)(서식 9호)
   ⓬ 합의각서 1부(해당자에 한함)(서식 10호)
   ⓭ 개인정보동의서(서식 11호)
   ⓮ 입찰보증금 또는 관련 증빙자료(이행보증보험증권 등)
6. 유의사항
   ○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
   ○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·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
       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,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
   ○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음
   ○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
      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
   ○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제조합과 협의하여 추진함
7.추진 일정
추 진 내 용  | 일 정  | 비 고  | 
연구용역 사업자 공고  | ‘18. 3. 2 ~ 3. 16  |        | 
제안서 접수 마감  | ‘18. 3. 16  | ~ 18시  | 
제안서 설명회,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| ‘18. 3. 20  |        | 
사전 협의 및 계약체결  | ‘18. 3. 21 ~ 23  |        | 
착수보고회  | ‘18. 3月  |        | 
중간보고회  | ‘18. 5月  |        | 
최종보고회  | ‘18. 9月  |        | 
   ※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
#서식1호 : 입찰 참가 신청서
  서식2호  : 위임장
  서식3호  : 인감증명서
  서식4호  : 보안각서
  서식5호  : 가격제안서(상세 내역 포함)
  서식6호  :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
  서식7호  : 본 사업관련 주요 용역실적
  서식8호  : 참여인력 이력사항
  서식9호  : 공동수급 표준협정서
  서식10호 : 합의각서
  서식11호 : 개인정보동의서.  끝.